Spain (España)
품질보증 처리 안내:
- 전체 약관에 대한 자이스 품질보증 정책 고지를 숙독하세요. 보증 수리 서비스가 필요하면 렌즈를 구매하신 자이스 판매자에게나 구매하신 국가의 유통사에 우선 문의하세요: 자이스 유통사를 찾아보세요
- 거주 지역의 자이스 서비스 센터에 렌즈를 직접 발송하려면 온라인 수리 의뢰서를 사용하세요. 온라인 수리 의뢰서를 열기 전에 판매자의 소재국을 정확히 선택했는지 확인하세요. 제조사 품질보증이 렌즈에 적용됨을 입증하기 위해 구매 일자가 기록된 영수증 사본과, 해당될 경우 품질보증 연장 등록 번호를 동봉하세요.
- 정확히 작성한 수리 의뢰서를 동봉할 경우에만 수리 요청이 승인될 수 있음에 유의하세요.
- 온라인 수리 의뢰서 작성을 마치면 보낼 곳 주소가 포함된 PDF를 받으시게 됩니다. 발송물을 조심스럽게 포장한 후 이 PDF를 인쇄하여 첨부하세요. 수리 의뢰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추가 안내가 포함된 이메일을 받으시게 됩니다. 자이스 서비스 센터에서는 렌즈를 수령하자마자 수령 확인 이메일을 보내 드립니다. 입고 검사 후에는 보증 수리 확인 메일(예상 수리 완료일 포함)을 보내 드립니다.
- 결함이 품질보증 조건에 해당하지 않으면, 입고 검사가 끝나자마자 수리비 견적서를 보내 드립니다. 자이스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35유로의 고정 요금(혹은 법정 세금을 포함하여 현지 환율로 35유로에 해당하는 고정 요금)과 수리비 견적서별로 반송 우편요금을 청구합니다. 필요한 수리 작업을 자이스에 의뢰하면 수리비 견적서는 전액 무료입니다. 수리비 견적서를 받은 후 렌즈 수리를 자이스에 맡길지는 고객이 결정합니다. 자이스는 품질보증 기간 동안 보증 지역 외부에서도 렌즈에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 경우 고객은 수리 서비스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 보증 외 수리. 안내를 참조하세요. 자이스의 제조사 품질보증을 위한 서비스 센터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ZEISS Authorized Service Provider
Herbert Geissler GmbH
Lichtensteinstraße 75,
72770 Reutlingen
Germa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