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보증 수리

(Batis, Loxia, Milvus, Otus, Touit, Classic, ZM Lenses)

자이스 카메라 렌즈(Batis, Loxia, Milvus, Otus, Touit, Classic, ZM 렌즈)와 구형 카메라 렌즈(Hasselblad나 Contax/Yashica 렌즈 등)의 비보증 수리 서비스를 받으려면 전문 수리 센터의 주소를 자이스에 문의하세요.

자이스 카메라 렌즈의 점검과 애프터서비스를 위해서는 아래 안내에 따르세요:

  • 거주국의 자이스 유통 협력사에 연락하세요. 협력사는 렌즈를 점검하고 가장 가까운 자이스 카메라 렌즈 서비스 센터에 전달할 것입니다.

    자이스 유통사 연락처
  • 아니면 렌즈를 조심스럽게 포장한 후 수리 의뢰서를 동봉하여 아래에 있는 자이스 카메라 렌즈 서비스 센터 주소 가운데 한 곳으로 보내세요. 정확히 작성한 수리 의뢰서를 동봉할 경우에만 수리 요청이 승인될 수 있음에 유의하세요. 이 수리 의뢰서를 프린터로 출력하여 발송물에 첨부해 주세요.

ZEISS Authorized Service Provider
Herbert Geissler GmbH
Lichtensteinstraße 75,
72770 Reutlingen
Germany

ZEISS Consumer Products
COP Repair Service
1050 Worldwide Blvd
Hebron, KY 41048
USA

  • 수리를 위해 렌즈를 발송할 경우 이에 따른 관세와 배송비를 부담해야 함에 유의하세요.
  • 자이스 서비스 센터에서는 렌즈의 정밀 점검이 끝나는 대로 수리비 견적서를 보내 드립니다. 제품 결함이 재질 불량이나 제조 오류로 발생했고 품질보증서 약관이 적용되면, 부품을 교환하거나 수리하여 제품 결함을 해결합니다. 보증 수리의 경우에는 거주국의 품질보증 처리 안내에 따라 주세요.
  • 자이스는 수리를 거부할 경우 견적 수수료로 35유로의 고정 요금(부가가치세 포함, 배송 운임 별도)을 청구합니다 (독일 오버코헨에 수리를 의뢰했을 경우에만 해당). 견적서를 보내 드린 지 2주 후에 자이스의 제품 보관 의무는 종료됩니다. 이 기간 이내에 고객에게 견적서를 승인받지도 거부받지도 못하면 자이스는 제품을 수리하지 않은 채 반송하며 이에 따른 모든 비용을 청구합니다.
  • 수리비 청구서를 받으시면 은행 계좌 이체를 통해 지불할 수 있습니다.
  • 법적으로 아래 약관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