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자주 묻는 질문)

ZEISS Optical Inserts에 대해 궁금하세요?

필요한 정보를 찾아보세요.

ZEISS Optical Inserts와 관련해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자주 묻는 질문 목록을 정리해보았습니다. 하단의 내용을 참고해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ZEISS Optical Inserts

  • ZEISS Optical Inserts의 마운트 안쪽에 개별 일련번호가 새겨져 있습니다.

  • 간단합니다. 각 ZEISS Optical Inserts를 Apple Vision Pro의 디스플레이 위에 부착하세요. 자석식으로 간편하게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부착 완료 메시지가 표시되면 ZEISS Optical Inserts 배송 박스 안의 카드에 기재된 페어링 코드를 스캔하여 페어링 과정을 완료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ZEISS Optical Inserts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세요.

  • 걱정 마세요!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MyZEISS Vision 사이트에서 일련번호를 사용해 ZEISS Optical Inserts를 등록하면, 페어링 코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 등록 제품”을 클릭하여 점 3개 버튼을 누른 후 “페어링”을 선택하세요.

  • 배송 박스에는 한 쌍의 ZEISS Optical Inserts, ZEISS Optical Inserts를 Apple Vision Pro에 페어링하기 위한 개인 코드, 사용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Apple Vision Pro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주문 관련 사항은 ZEISS Optical Inserts를 구매한 안경원에 문의해 주세요.

안경 렌즈 도수

  • ZEISS Optical Inserts는 두 가지 유형으로 제공됩니다:

    ZEISS Optical Inserts - Readers
    다음 도수 범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0.75 ~ +1.25D; +1.50 ~ +1.75D; +2.00 ~ +2.75D.
    약간의 시력 교정이 필요하며 근용 안경을 착용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합니다.

    ZEISS Optical Inserts - Prescription
    내 눈 상태에 따라 개별 맞춤 도수로 특별 제작됩니다. ZEISS 웹사이트로 이동하여 도수에 맞는 ZEISS Optical Inserts가 제공되는지 확인하세요.

  • ZEISS Optical Inserts 찾기 기능을 사용하여 가까운 곳을 찾아보세요.

  • ZEISS Optical Inserts의 주문을 위해서는 최신 버전의 안경 렌즈 처방전이 필요합니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처방전이 유효한 지 확인이 필요하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 죄송합니다. 현재로썬 프리즘 보정 렌즈 착용자를 위한 ZEISS Optical Inserts –Prescription 제작이 불가능합니다.

MyZEISS Vision

  • My ZEISS Vision에 ZEISS Optical Inserts를 등록하면 아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 1년 무료 보증 연장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1
    • 나만의 눈 건강 정보를 확인하고 시력 관련 지식을 넓힐 수 있습니다.
    • 카드에 인쇄된 나만의 페어링 코드를 온라인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를 복구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여 ZEISS ID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 인증 이메일은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ZEISS ID로 부터 수신된 이메일이 있는지 정크 메일함 또는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보세요. 로그인 정보를 재설정하거나 다시 보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 MyZEISS Vision에서 계정을 만들고 제품을 등록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가입 후 계정 인증이 완료되면, MyZEISS Vision에서 ‘새 제품 등록’ 버튼을 클릭하세요. 일련번호만 있으면 모든 준비가 완료됩니다.

  • 예상대로 등록되지 않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음 조치를 취해 보시기 바랍니다:

    • 10자리 일련번호를 입력했는지 재확인하세요. 일련번호는 프레임 마운트에 새겨져 있으며, 3단 포장에 포함되어 있는 카드의 뒷면에도 인쇄되어 있습니다.
    • 때로 오타가 있을 수 있지만 간단한 정정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아직도 제품을 등록할 수 없으면, 페이지 새로 고침을 클릭하고 제품이 계정에 등록되었는지 확인하세요.
    • 여전히 제품이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이 문의 양식을 사용하여 문의해 주세요.
  • MyZEISS Vision 계정의 ‘내 등록 제품’ 영역에서 등록한 모든 제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삭제하고 싶은 제품 옆의 점 3개를 클릭하고 ‘삭제’를 클릭하세요.

  • 등록된 제품에는 배지가 표시됩니다. 이는 제품에 연장 보증이 적용됨을 나타냅니다.

  • 개인 정보 전체를 삭제하려면 ZEISS ID 계정을 삭제해야 합니다. MyZEISS Vision의 프로필 섹션으로 이동하거나 ZEISS ID 셀프서비스 포털을 직접 방문하여, 개인 정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없나요?

문의해 주세요.

ZEISS 고객 지원 센터

ZEISS 제품, ZEISS Optical Inserts, MyZEISS Vision

양식 로딩 중...


  • 1

    구매 후 90일 이내에 ZEISS Optical Inserts를 등록하면 유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