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자이스 시력 프로필
웹사이트를 방문만 해도 고객들이 시력 요구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됩니다.
웹사이트에서 맞춤식 변형이 가능한 나의 시력 프로파일을 사용하면 고객 자신만의 시력 프로파일을 직접 작성할 수 있어서 라이프스타일과 시력 요구에 가장 잘 부합하는 자이스 렌즈를 결정할 수 있게 됩니다.
고객 행동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
구매 결정은 온라인에서 시작됩니다.
오늘날 온라인과 오프라인 세계는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제품 구매 및 관련 정보를 온라인에서 조사하는 행동을 비롯해 제품의 구매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밀접하게 얽혀 있습니다. 이는 새 안경을 구매하는 데도 똑같이 적용되는 사실입니다. 고객은 자신의 눈에 대해 더 많이 파악하고자 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요구 및 고충 해결에 가장 적합한 렌즈 솔루션을 찾아내고 싶어합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나의 시력 프로파일로 새 고객을 확보하고 온라인에서도 돋보이는 기회를 누려보세요.
나의 시력 프로파일 분석 일련의 질문을 통해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시력 거동을 분석합니다. 독창적인 시력 프로파일을 생성하고 개인의 시력 요구에 따라 최적의 ZEISS 렌즈 솔루션을 추천합니다. 시력 프로파일은 고객이 매장에 들어기도 전에 자신의 시력 요구를 더 종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보장해주는 독특한 분별 도구입니다.
온라인부터 오프라인까지 끊김 없고 완전한 여정.
고객은 자신의 시력 프로파일을 스마트폰에 QR 코드로 저장한 다음 매장에 가져올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는 비주컨설트로 그 결과를 검토해서 근본적인 정보를 바탕으로 가장 적합한 렌즈 솔루션을 추천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결과 덕분에 고객을 위한 검사 또는 상담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게 됩니다. 나의 시력 프로파일과 자신의 이름 및 안경원 세부사항을 공동 브랜드화하면 고객은 매장으로 찾아서 오기 마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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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inkwithGoogle,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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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recard Global Shopping Report 2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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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psilon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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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M Institute for Business Val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