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 남성이 자이스 라이트 2 누진 렌즈를 착용하고 있다.
안경사를 위한 자이스

자이스 라이트 2 렌즈

누진 렌즈로 향하는 간편한 길 - 고객에게도 비즈니스에도 도움이 됩니다.

자이스 라이트 2 렌즈는 35세 이상의 고객이 가까운 거리 및 먼 거리 시력을 손쉽게 회복하면서 누진 렌즈로 편안히 전환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안경 한 벌만 있으면 되며, 비용도 많이 들지 않습니다. 고객이 세상을 마음껏 경험하게 하세요.

  • 가까운 거리와 먼 거리 모두에서 자연스러운 시야
  • 빠른 적응
  • 가볍고 얇아 항상 편안함

모바일 인터넷 사용은 우리 일상 속에 깊숙이 자리 잡았습니다.

  • 96%

    2022년 노르웨이 인구의 96%가 온라인 금융 사이트에 접속했습니다.3

  • 50억

    2022년 전 세계 모바일 인구의 순 사용자 수는 50억 명입니다.4

  • 376만

    2023년 사용 가능한 안드로이드 앱의 수는 376만 개였습니다.5

고객의 눈은 매일 다양한 어려움을 겪습니다.

스마트폰 사용은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켰습니다. 디지털 기기에서 떨어지지 못하고 오랜 시간을 보내는 사람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모든 연령대에서 나타납니다.1

  • 소비자가 일상 생활에서 디지털 기기를 사용하고 하루 종일 떨어지지 못하는 것은 독서 습관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 예를 들어, 인쇄 매체(책, 신문)에서는 40cm였던 독서거리가 디지털 기기(스마트폰, 태블릿)에서는 30~35cm로 바뀌었습니다.6

자이스 라이트 2 렌즈의 검증된 고객 만족도.

  • 96%

    96%의 착용자가 시야가 자연스럽다는 데 동의합니다.7

  • 68%

    68%의 착용자가 몇 시간 이내에 적응했습니다.7

  • 92%

    92%의 착용자가 자이스 라이트 2 렌즈의 가격 대비 가치에 만족합니다.7

자이스 이지포커스 기술에 담긴 혁신 기능. 모든 자이스 라이트 2 렌즈에 적용.

자이스 고유의 이지포커스 기술은 눈의 기울기, 도수 프로파일, 누진 렌즈 착용자의 왼쪽 눈과 오른쪽 눈의 양안 시력을 고려하여 주변부의 흐릿함이 줄어들도록 렌즈를 최적화합니다. 또한 이 렌즈는 렌즈-눈 시스템 광학의 노하우, 누진 렌즈 처음 착용자 및 시니어 세대 누진 렌즈 착용자의 연령별 시각적 요구사항, 렌즈 미학 최적화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 하나의 원과 3개의 화살이 그려진 아이콘은 스마트 다이나믹 광학을 상징한다.
    광학 도수 프로파일

    최적화된 광학 도수는 먼 거리부터 가까운 거리까지 수직 시선 운동(눈 기울기)을 정확하게 고려하여, 초점을 쉽게 맞추고 시선을 부드럽게 전환하며 넓은 독서부에 편안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합니다.

  • 눈과 화살과 위를 향한 화살이 그려진 아이콘은 에이지 인텔리전스를 상징한다.
    왼쪽 눈과 오른쪽 눈의 동기화

    먼 거리와 가까운 거리 시야에 대한 양안 최적화를 통해 왼쪽 눈과 오른쪽 눈의 광학 이미지가 동기화되도록 합니다.

  • 나란히 있는 세 개의 화살이 그려진 아이콘은 선명한 초경량 광학을 상징한다.
    점진적이고 완만한 디자인 스타일

    점진적이고 완만한 디자인 스타일로 경계를 최적화하여, 선명한 시야의 중간부를 갖추고 있지만, 주변부로 갈수록 흐릿함이 완만하게 증가합니다.

자이스 누진 렌즈 - 스탠다드 누진 렌즈보다 낫습니다.

자이스 라이트 2 렌즈는 누진렌즈의 가파른 디자인과 완만한 디자인의 장점을 결합시킵니다. 이러한 중간형 디자인 스타일 덕분에 라이트 2 렌즈는 누진 렌즈로 진입하는 간편한 길이 됩니다.

  • 원용부가 넓고 선명함
  • 주변부 왜곡이 매우 적음
  • 근용부가 확대됨
  • 착용자의 시각적 필요에 따른 정확한 형태.

자이스 누진 렌즈와 스탠다드 누진 렌즈의 차이를 비디오에서 확인해 보세요.

렌즈 하나에 시야부가 표시된 안경테의 그림.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렌즈에 대해 알아보세요.

자이스의 대표 포트폴리오인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렌즈를 활용하여, 고객에게 탁월한 시야 경험(바쁜 눈에 편안한 시야)을 선사하는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세요.

연락처

ZEISS 파트너가 되세요

양식 로딩 중...

Carl Zeiss Vision Care는 연락처 양식에 입력하신 정보를 이메일 또는 전화 요청에 회신하는 용도로만 사용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읽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예약

양식 로딩 중...

 Carl Zeiss Vision Care는 연락처 양식에 입력하신 정보를 이메일 또는 전화 요청에 회신하는 용도로만 사용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읽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 1

    Data analysis MyVision Profiles from 2021 to 2019 N= 300k consumers by Technology and Innovation, Carl Zeiss Vision International GmbH, DE 2021(나의 시력 프로파일 데이터 분석 조사. 2019년부터 2021년까지. 참여자 N = 30만 명. 칼 자이스 비전 인터내셔널 GmbH 기술 및 혁신 팀의 분석, 독일 2021년)

  • 2

    World Economic Forum: There are 1.8 billion millennials on earth. Here's where they live. Published August 2021.(세계 경제 포럼: 지구상에는 18억 명의 밀레니얼 세대가 삽니다. 그들이 사는 곳을 소개합니다. 2021년 8월 발행.)

  • 3

    Statista, Online banking penetration in European markets 2022. Published by Statista Research Department, Aug 29, 2023.(스태티스타, 유럽 시장 온라인 뱅킹 보급률 2022년. 스태티스타 연구부 발행. 2023년 8월 29일.)

  • 4

    Statista, Mobile internet usage worldwide - Statistics & Facts. Published by L. Ceci, Sep 14, 2023.(스태티스타, 전세계 모바일 인터넷 사용 - 통계 및 사실. L. 세시 발행, 2023년 9월 14일.)

  • 5

    Statista, Number of apps available in leading app stores 2023. Published by L. Lohmeier, Sep 26, 2023.(스태티스타, 주요 앱 스토에서 사용 가능한 앱의 수 2023년. L 로마이어 발행, 2023년 9월 26일.)

  • 6

    Bababekova Y, Rosenfield M, Hue J et al. Font size and viewing distance of handheld smart phones. Optom Vis Sci2011; 88: 795–797.(바바베코바 Y, 로젠필드, 휴 J 외 휴대용 스마트폰의 폰트 크기와 시거리. 검안 및 시각 과학 2011; 88: 795–797.)

  • 7

    Survey among purchasers of ZEISS Light 2 lenses in India (N=195, Digital & Progressive lenses), 2023, Carl Zeiss Vision International GmbH, DE (unpublished, data on file).(인도에서 자이스 라이트 2 렌즈 구매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참여자 N = 195명, 디지털 렌즈 및 누진 렌즈), 2023년, 칼 자이스 비전 인터내셔널 GmbH, 독일 (비공개, 파일에 있는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