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렌즈를 착용하고 화면을 통과해 손을 뻗으며 미소 짓는 검은색 머리의 청년.
안경사를 위한 자이스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렌즈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포트폴리오

디지털 기기와 가까운 우리의 다이나믹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디자인된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렌즈는 6세 이상 모든 연령대에서 착용이 가능합니다. 더 업그레이드 된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렌즈를 통해 고객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해 보세요.

  • 다이나믹한 시습관에 맞춰 착용자에게 하루 종일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 디지털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디자인되었습니다.
  • 연령에 따른 시력과 생물학적 변화가 렌즈 디자인에 반영 되었습니다.

자이스가 스마트라이프 렌즈 포트폴리오를 개발한 이유는?

바로 우리의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렌즈에도 변화가 있어야 하기 때문이죠.
  • > 50%

    세계 인구의 50% 이상이 휴대용 디지털 기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2

  • 55+ 세

    현재 스마트폰 보급 증가율은 55세 이상에서 가장 높습니다.2

  • 60%

    5세 미만 어린이가 이미 스마트폰을 사용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3

Young man wearing ZEISS SmartLife lenses looking at his phone while walking.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렌즈를 착용한 청년이 걸으면서 휴대폰을 보고 있다.

착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시습관이 변화했습니다.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은  빠르게 변화하며 고객은 온/오프라인에서 사람, 정보, 사물과 계속해서 연결되어  소통하고 있고, 이동 중에도 디지털 기기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눈앞에 보이는 화면이 세상의 전부가 아닙니다. 다양한 디지털 기기와 주위의 환경 사이에서 끊임 없이 시선을 옮기는 일은 눈에 부담이 되어 시야가 불편해지거나 눈 피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평범한 일도 더 어렵게 느껴질 수 있고, 심지어 일상의 세세한 사항을 못 보고 지나칠 수도 있습니다. 선명하고 편안한 시력은 주의 깊게 일상생활을 하는 데 중요합니다. 어린 아이부터 십대를 거쳐 50대 이상까지 모든 고객에게는 선명한 중심 시야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주변 시야도 필요합니다. 이는 다양한 거리와 방향으로 쉽게 시선을 움직이는  고객의 일상생활에 도움을 줍니다.

시력적 요구사항은 연령에 따라 변화합니다.

눈의 해부학적 그리고 생리학적 변화로 인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양한 시력 문제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나이에 관계 없이 고객은 현대적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생기는 눈의 피로를 관리해야 합니다. 또한 고객의 시력적 요구사항도  연령에 따라 변화합니다. 여기에는 세 가지 주요 원인이 있습니다:

  • 조절력의 감소.
  • 동공 직경의 변화: 성장하는 어린이의 경우 증가하고 성인의 경우 나이가 들면서 감소합니다.
  • 연령에 따라 안면 구조 및 형태가 다르기 때문에 착용 위치도 다르게 고려되어야 합니다.
    두 젊은이가 보인다. 긴 갈색 머리 여성은 미소 짓고 있고, 검은색 곱슬머리 소년은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안경을 쓰고 휴대폰을 보고 있다.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디자인된 렌즈 포트폴리오

    자이스의 스마트라이프 렌즈 포트폴리오는 소비자에 대한 광범위한 연구 조사를 반영하여 개발이 되었습니다.

    • 디지털 기기와 가까워진 라이프스타일을 살아가는 우리의 다이나믹한 시습관에 맞춰 하루 종일 넓고 편안한 시야를 선사합니다.
    • 모든 거리와 방향으로 시선 이동이 쉽고 편안한 시야를 제공합니다.
    •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렌즈는 착용자의 나이에 따른 시력 변화에 따라 렌즈 디자인을 제안하실 수 있습니다.
    •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렌즈의 포트폴리오가 업데이트 되어 이제는 6세 이상의 모든 연령대에서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렌즈를 제안하실 수 있습니다.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렌즈의 검증된 고객 만족도

          • 84%

            84%의 착용자가 하루 종일 편안한 시야를 경험했습니다.1

          • 81%

            81%가 하루 이내에 렌즈에 적응했습니다.1

          • 98%

            98%가 친구와 가족에게 이 렌즈를 추천할 것입니다.4

          자이스 스마트뷰 2.0 기술에 담긴 혁신 모든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렌즈에 적용

          • 하나의 원과 3개의 화살이 그려진 아이콘은 스마트 다이내믹 광학을 상징한다.
            스마트 다이나믹 디자인

            3차원 주시 시뮬레이션을 통해 오늘날의 다이나믹한 시습관에 맞춘 디자인을 통해 시야 전체에 걸쳐 부드러운 시선 전환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디자인은 성장하는 아이들을 위한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영 렌즈에도 적용됩니다.

          • 눈과 화살과 위를 향한 화살이 그려진 아이콘은 에이지 인텔리전스를 상징한다.
            에이지 인텔리전스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렌즈는 고객의  라이프 사이클에 따라 필요한 시력 요구사항을 고려하며, 나이별 최적화 매개변수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 자이스 루미넌스 디자인 2.0 기술력: 일상 생활에서의 빛 환경과 나이별 동공 직경 고려.  
            • 자이스  다이나믹 에이지핏 기술력: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영 단초점 렌즈에 적용. 성장기 어린이의 나이에 따른 해부학적, 형태학적 얼굴 변화 고려.
            • 자이스 지능 증강 설계  (IAD) 기술력: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인디비주얼3 렌즈에 적용. 착용자 개인의 시각적 행동과 요구 사항에 렌즈 디자인 최적화.
          • 나란히 있는 세 개의 화살이 그려진 아이콘은 선명한 초경량 광학을 상징한다.
            선명한 광학과 초경량 광학

            자이스는 전체 설계 및 생산 공정에 걸쳐 정밀도를 우선시하며 광학과 얇고 가벼운 렌즈 사이에서 최상의 균형을 이루는 렌즈 미학을  제공합니다.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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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렌즈 포트폴리오에 관한 외부 소비자 착용 테스트, 조사 참여자 n=182명. 애스턴 대학 검안학과, 영국, 2019. (미발표, 파일 상의 데이터)

          • 2

            Deloitte LLP. (2017). 스마트의 상태 - 소비자 및 비즈니스 사용 패턴. 글로벌 모바일 소비자 설문조사 2017년 영국.

          • 3

            Auxier B. et al. 어린이의 디지털 기기 및 스크린 타임 참여. Pew Research Center. 2020.

          • 4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인디비주얼 3 렌즈 포트폴리오에 관한 시장 소비자 착용 테스트, 조사 참여자 N=128명, 2022년 독일, 중국에서 칼 자이스 비젼 인터내셔널 GmbH가 실시. (미발표, 파일 상의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