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ISS OPTIME 고객 경험
ZEISS 서비스

환자 진료에 집중하실 수 있습니다.

ZEISS OPTIME

병원이나 진료소에서 OPTIME 서비스 플랜이 환자 진료에 집중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 알아보세요.

높은 고객 만족도로 유명한 ZEISS 서비스

전 세계 고객들이 ZEISS의 OPTIME®서비스 플랜에 의지하고 있습니다. 수십 년간 임상 및 진료 요구를 지원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당사는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가동 시간, 최적화된 시스템 성능, 연결된 첨단 기술을 통해 환자 진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 높은 고객 만족도 점수1는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지원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의미합니다.

전 세계의 의료 전문가, IT 관리자 및 임상 책임자가 일상적인 문제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시스템 유지보수 및 수리, 투명한 프로세스, 디지털 지원으로 병원을 원활하게 운영하는 ZEISS OPTIME 서비스 플랜에 대해 알아보세요. 다음의 전 세계 ZEISS 고객 동영상은 이러한 순간과 경험을 담고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경험하는

뛰어난 서비스

전 세계에서 경험하는 뛰어난 서비스
Dr. Om Parkash 눈 연구소 ZEISS 서비스 팀은 고객 여러분 "곁에 있습니다"
Dr. Kortüm MVZ GmbH 안과 ZEISS OPTIME이 "병원 성장에 필수적인" 이유
OFTALVIST 병원 더 나은 환자 진료를 위한 연결성
ENVUE Eye & Laser Center "훌륭한 서비스 파트너"가 효율적인 환자 흐름을 지원하는 방법
Eagle Eye Centre 환자의 웰빙을 위한 파트너십
Clinica del Noroeste 병원의 최첨단 솔루션: ZEISS OPTIME
VER Hospital de Olhos 심층적인 인사이트를 활용한 민첩한 서비스 제공
SHANGHAI HEPING EYE HOSPITAL 대형 안과 진료를 위한 중요 서비스
Dr. Bruce A. Rivers, Director & Surgeon, Envue Eye & Laser Center, 미국

"훌륭한 서비스 파트너"가 효율적인 환자 흐름을 지원하는 방법

2021년부터 미국 Envue Eye & Laser Center의 Bruce A. Rivers 박사와 그의 팀은 원활한 환자 진료 흐름을 보장하기 위해 ZEISS OPTIME 서비스 플랜을 신뢰해 왔습니다. 정기적인 유지보수와 원활한 시스템 업그레이드부터 정전 시 신속한 지원까지, ZEISS 서비스 팀은 센터의 효율적인 운영과 우수한 환자 진료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Franciso Javier Valdez 학사, General Manager, Clínica del Noroeste, 멕시코

병원의 최첨단 솔루션: ZEISS OPTIME

Clínica del Noroeste는 멕시코에서 ZEISS 시스템을 도입하여 수술 시간을 단축하고, 이 지역에서 가장 진보된 기술을 제공합니다. 이 팀은 장비의 비용 효율성과 효율을 유지하기 위해 예방 및 교정 유지보수와 직원 교육을 포함하는 ZEISS OPTIME 서비스 플랜을 선택했습니다. ZEISS와의 파트너십이 최첨단 솔루션과 고품질 서비스를 환자에게 제공하는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Dr. Márcia Toledo, Medical Director, VER Hospital de Olhos, 브라질

심층적인 인사이트를 활용한 민첩한 서비스 제공

브라질의 VER Hospital de Olhos는 7개 지점을 통해 환자들에게 양질의 시력과 삶의 질을 제공합니다. 이 팀은 ZEISS OPTIME 서비스 플랜을 통해 필요에 맞는 신속한 지원을 받습니다. ZEISS 시스템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서비스 팀은 시스템에 접근하고 진단하며, 훈련된 엔지니어를 배치하여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 강력한 파트너십이 안정적인 진료를 보장하는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Dr. Pedro Tañá Rivero, National Medical Director, OFTALVIST 병원, 스페인

더 나은 환자 진료를 위한 연결성

연간 300,000명의 환자의 진료를 담당하고 스페인 전역에 40개가 넘는 안과 병원 네트워크인 OFTALVIST 클리닉의 전담팀에게는 실시간 서비스 연결이 매우 중요합니다. ZEISS OPTIME의 즉각적인 원격 지원을 통해 최신 표준을 준수하는 안전한 연결을 보장하면서 '적시에' 문제를 해결하여 클리닉이 항상 환자를 진료할 준비가 되어 있는 방법을 확인하세요.

Dr. Karsten Kortüm, MD PD, 안과 전문의, Dr. Kortüm MVZ GmbH 안과, 독일

ZEISS OPTIME이 "병원 성장에 필수적인" 이유

루트비히스부르크에서 가족과 함께 안과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는 Karsten Kortüm 박사는 환자와의 명확한 의사소통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그는 매 분기 7,000명이 넘는 환자들을 원활하고 투명하게 진료하기 위해 ZEISS OPTIME 서비스 플랜을 선택했습니다. Kortüm 박사는 원활한 운영과 의료 시스템 유지 관리의 법적 준수를 위해 ZEISS를 신뢰합니다. 고성능의 정확한 시스템을 유지하면서 병원의 성장에 필수적인 역할을 하는 ZEISS OPTIME의 역할은 매우 중요합니다.

Dr. Rohit Om Parkash, Clinic Director, 백내장 및 굴절수술 외과의사, Om Parkash Eye Institute, 인도

ZEISS 서비스 팀은 고객 여러분 "곁에 있습니다"

인도 펀잡에 위치한 Dr. Om Parkash 안과의 아버지와 아들 의사는 많은 안과 진료를 운영하기 위해 지속적인 시스템 가동 시간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ZEISS 서비스 팀의 신속한 지원은 모든 차이를 만듭니다. ZEISS OPTIME 서비스 플랜이 탁월한 환자 진료 제공이라는 그들의 사명에 필수적인 이유를 살펴보세요.

Dr. Jacob Cheng, Director of Retina Services and Vitreoretinal Surgery, Eagle Eye Centre, 싱가포르

환자의 웰빙을 위한 파트너십

싱가포르 Eagle Eye Centre의 Dr. Jacob Cheng과 직원들은 정성 어린 맞춤형 안과 진료를 최우선으로 합니다. ZEISS의 신속한 지원 덕분에 센터는 수술을 지연시키고 안전을 위협할 수 있는 시스템 중단을 방지합니다. 동영상에서 ZEISS OPTIME 서비스가 고품질 환자 진료를 제공하는 데 필수적인 이유를 확인해 보세요.

Guo Haike 교수, Dean of Shanghai Heping Ophthalmological Hospital, 중국

대형 안과 진료를 위한 중요 서비스

Shanghai Heping Eye Hospital에서는 첨단 ZEISS 시스템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연간 10만 명 이상의 외래 환자를 진료하는 병원에서는 장비 성능을 최적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는 Guo Haike 교수와 팀이 OPTIME 서비스 플랜을 선택한 이유입니다. ZEISS 서비스 팀의 빠른 대응은 수리와 유지보수를 지원하며, 원활한 운영과 안전, 그리고 신뢰할 수 있는 결과를 보장합니다.

ZEISS OPTIME 서비스 플랜에 대한 자세한 정보 문의하기

양식 로딩 중...

ZEISS의 데이터 처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당사의 데이터 개인정보 고지를 참조하십시오.


  • 1

    CSAT는 제공되는 제품과 서비스가 고객의 기대치를 충족하거나 능가하는 정도를 측정하는 척도입니다. 결과는 만족한 고객의 전체 비율로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