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진료에 집중하실 수 있습니다.
ZEISS OPTIME
ZEISS 서비스를 통해 본연의 업무인
환자 진료에 전념할 수 있습니다.
ZEISS OPTIME은 환자 진료에 집중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ZEISS의 OPTIME® 서비스 플랜을 이용하면 우선 처리 혜택을 통해 제한 없이 일을 처리하고 예기치 않은 시스템 중지 시간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보증 서비스를 뛰어넘는 서비스 제공을 통해 병의원 프로세스를 지원해 드립니다. 광범위한 서비스를 하나의 서비스 플랜에 포함할 수 있으므로 귀하의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ZEISS OPTIME이 가지고 있는 장점입니다.
귀하의 일상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 플랜
제공되는 서비스는 현지 규정에 따라 국가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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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 자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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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TIME 사용 사례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OPTIME 고객 경험 동영상을 시청하세요.
병원이나 진료소에서 OPTIME 서비스 플랜이 환자 진료에 집중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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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으로 ZEISS 시스템을 관리하세요.
MyZEISS는 ZEISS 시스템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고객 플랫폼입니다. 다양한 교육 동영상을 선택하고, 동료의 통찰력을 수집하고, 포괄적인 지원 도구를 활용하여 시스템을 최대한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사용하면서 가동 중단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My Systems
모든 ZEISS 시스템에 대한 개요를 확인하세요. 위치 등 ZEISS 시스템에 대한 기본 데이터를 검토합니다. 설치 날짜 및 계약 상태 등 다양한 세부 정보를 온라인으로 확인하고 MyZEISS를 통해 직접 변경 요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인증된 ZEISS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요청
모든 신규, 기존 및 과거 서비스 티켓을 확인합니다. 새로운 온라인 서비스 요청을 생성하고 기존 요청의 상태를 언제든지 추적할 수 있습니다. 모든 티켓에 이미지 및 로그 파일과 같은 추가 세부 정보를 추가하여 문제를 진단하고 문제를 더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인증된 ZEISS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포털
MyZEISS에 접속하여 설치 패키지 또는 보안 업데이트와 같은 소프트웨어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ZEISS 시스템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대기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등록 및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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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에 따라 맞춤화된 올인원 플랫폼을 소개합니다. 동료들의 방대한 문서 라이브러리, 종합적인 교육, ZEISS 장치에 대한 유용한 도구와 기능을 제공합니다.
스마트한 방식으로 성공하기 – ZEISS Smart Services
- 시스템을 연결하고 즉각적인 원격 지원을 받아 반응 시간을 줄이고 시스템 가용성을 높이세요.
- 인증된 전문가가 올바른 예비 부품을 찾고 신속한 문제 해결을 위해 상담해 드립니다.
- 국제 표준(예: ISO/IEC 27001)에 따른 사이버 보안및 안전한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