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ISS 서비스
ZEISS 서비스

환자 진료에 집중하실 수 있습니다.

ZEISS OPTIME

ZEISS 서비스를 통해 본연의 업무인
환자 진료에 전념할 수 있습니다.

ZEISS OPTIME은 환자 진료에 집중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ZEISS의 OPTIME® 서비스 플랜을 이용하면 우선 처리 혜택을 통해 제한 없이 일을 처리하고 예기치 않은 시스템 중지 시간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보증 서비스를 뛰어넘는 서비스 제공을 통해 병의원 프로세스를 지원해 드립니다. 광범위한 서비스를 하나의 서비스 플랜에 포함할 수 있으므로 귀하의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ZEISS OPTIME이 가지고 있는 장점입니다.

ZEISS OPTIME 서비스 플랜

세 가지 맞춤형 OPTIME 서비스 플랜은 풍부한 경험과 인증받고 신뢰성을 갖춘 ZEISS 시스템에 대한 안전망을 제공합니다. ZEISS OPTIME 서비스를 통해 ZEISS 시스템의 가치와 투자수익률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정비된 기기는 평판의 기반이 되는 진단 정확도와 치료 정밀도를 제공합니다. 또한 다양한 추가 기능 중에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ZEISS는 귀하와 긴밀히 협력하여 귀하의 요구 사항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OPTIME complete

    백내장 워크플로우의 일부인 수정체유화술 시스템과 같이 업무상 중요한 시스템 환경이 있거나 워크플로우에 매우 중요하여 전체 시설에 영향을 미치는 장치가 있거나 ZEISS 시스템의 가동 시간이 중요한 경우 OPTIME complete를 선택하십시오. 이는 재정적 위험 없이 최고의 가동 시간과 가장 빠른 해결 시간을 제공하는 풀 서비스 패키지입니다. 우선 처리의 혜택을 누리고 안심하고 이용하세요.

  • OPTIME advanced

    업무에 민감한 환경에 장치가 있고 워크플로우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며 가동 중단이 발생할 경우 생산성이 크게 저하될 수 있다면 OPTIME advanced를 선택하세요. 네 가지 장점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계획되지 않은 정비 비용 없음, 일관된 시스템 및 서비스 품질, 높은 수준의 가동 시간, 높은 수준의 유연성, 신뢰성 및 효율성.

  • OPTIME prevent

    ZEISS 시스템이 워크플로우에 미치는 영향이 적고 백업 시스템이 있는 경우, 기본 기술 제품인 경우, 기관의 예산이 적은 경우 OPTIME prevent가 적합한 서비스 플랜입니다. 계획되지 않은 정비 비용이 들지 않고 정기적인 안전 및 품질 점검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계약에 따라 시스템 수명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일상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 플랜

제공되는 서비스는 현지 규정에 따라 국가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예방 정비 예방 정비와 정기적인 시스템 안전 및 품질 점검은 시스템의 수명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원격 지원 원격 수리, 원격 데스크톱 공유, 애플리케이션 지원, 로그 파일 분석을 통해 가동 중단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시스템의 안전과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MyZEISS 고객 온라인 플랫폼을 사용하여 서비스 요청을 진행하고, 소프트웨어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언제든지 온라인으로 ZEISS 시스템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장 정비 시스템 중 하나가 오작동하는 경우, 자격을 갖춘 서비스 팀이 도와드립니다.
예비 부품 필요할 때마다 인증된 예비 부품을 주문하고 받아 우수한 환자 진료에 전념할 수 있습니다.
추가 서비스 기능 ZEISS 시스템, 설치 또는 지역에 따라 추가 서비스 기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OPTIME complete

요청 시

OPTIME advanced

시간 + 자료

요청 시

OPTIME prevent

해당 없음

시간 + 자료

시간 + 자료

요청 시

추가 서비스 기능

  • 업그레이드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ZEISS는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기능과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므로 시스템이 최신 버전으로 실행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수리 중 대체품

    수리 중 대체품

    현장에서 시스템을 수리할 수 없는 경우 ZEISS 자체 수리 센터로 보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정해진 경우에는 시스템을 백업하여 다시 가동하는 동안 대체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애플리케이션 지원

    애플리케이션 교육

    현장 또는 교육 센터에서 공인된 ZEISS 애플리케이션 전문가가 귀하와 귀하의 팀을 위한 애플리케이션 교육을 제공합니다.

  • 통합/마이그레이션 지원

    통합/마이그레이션 지원

    당사의 IT 서비스는 시스템을 현장 IT 환경으로 마이그레이션하고 필요한 네트워크 설정을 구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업무 시간 외

    업무 시간 외

    예방 및/또는 고장 정비를 위한 계약된 서비스 시간 연장(월~금 및/또는 주말+공휴일).

  • BioMed 교육

    BioMed 교육

    특별 BioMed 교육에서 ZEISS 시스템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 최상의 사용 방법, 기능 및 정비에 대해 알아보세요.

OPTIME 사용 사례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OPTIME 고객 경험 동영상을 시청하세요.

병원이나 진료소에서 OPTIME 서비스 플랜이 환자 진료에 집중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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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EISS의 데이터 처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당사의 데이터 개인정보 고지를 참조하십시오.

MyZEISS 고객 플랫폼

온라인으로 ZEISS 시스템을 관리하세요.

MyZEISS는 ZEISS 시스템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고객 플랫폼입니다. 다양한 교육 동영상을 선택하고, 동료의 통찰력을 수집하고, 포괄적인 지원 도구를 활용하여 시스템을 최대한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사용하면서 가동 중단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My Syste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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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ZEISS 시스템에 대한 개요를 확인하세요. 위치 등 ZEISS 시스템에 대한 기본 데이터를 검토합니다. 설치 날짜 및 계약 상태 등 다양한 세부 정보를 온라인으로 확인하고 MyZEISS를 통해 직접 변경 요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인증된 ZEISS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요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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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신규, 기존 및 과거 서비스 티켓을 확인합니다. 새로운 온라인 서비스 요청을 생성하고 기존 요청의 상태를 언제든지 추적할 수 있습니다. 모든 티켓에 이미지 및 로그 파일과 같은 추가 세부 정보를 추가하여 문제를 진단하고 문제를 더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인증된 ZEISS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포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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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ZEISS에 접속하여 설치 패키지 또는 보안 업데이트와 같은 소프트웨어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ZEISS 시스템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대기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등록 및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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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에 따라 맞춤화된 올인원 플랫폼을 소개합니다. 동료들의 방대한 문서 라이브러리, 종합적인 교육, ZEISS 장치에 대한 유용한 도구와 기능을 제공합니다.

스마트한 방식으로 성공하기 – ZEISS Smart Services

  • 시스템을 연결하고 즉각적인 원격 지원을 받아 반응 시간을 줄이고 시스템 가용성을 높이세요.
  • 인증된 전문가가 올바른 예비 부품을 찾고 신속한 문제 해결을 위해 상담해 드립니다.
  • 국제 표준(예: ISO/IEC 27001)에 따른 사이버 보안안전한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