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ZEISS를 통해 제품을 최대한 활용
귀하와 귀하의 팀을 위한 전용 콘텐츠에 액세스하세요.
MyZEISS 소개
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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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ZEISS 고객 플랫폼에는 시스템 관리에서 디지털 서비스 및 학습에 이르기까지 ZEISS가 제공하는 모든 것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 My Learning: 제품 사용 지침서를 시청하고 ZEISS Academy의 온라인 인증 과정을 수강하십시오. Peer Insights를 통해 동료들로부터 임상 사례를 확인하세요.
- My Tools: 안과 고객을 위한 독점적 환자 자료로 귀하의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합니다. CONVIVO Image Library는 ZEISS CONVIVO 고객에게만 제공됩니다.
- My Systems: 온라인으로 장치를 관리하고 서비스 티켓 요청을 요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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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ZEISS는 각 사용자에게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업무용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www.zeiss.com/meditec/myzeiss
에서 3단계로 간단하게 등록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1단계: 업무용 이메일을 입력
- 2단계: 양식 작성
- 3단계: 확인 이메일에서 링크를 클릭하여 계정을 활성화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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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 및 전문 분야에 따라 이용 가능한 추가 도구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CONVIVO 고객에게 제공되는 ZEISS CONVIVO Image Library는 ZEISS의 CONVIVO®를 사용하여 시술을 수행하면서 획득한 이미지 예를 보여주는 동료들이 선정한 임상 사례를 제공합니다. 당사는 방대한 고객 세그먼트를 지속적으로 지원하면서 새로운 기능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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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 "Service Requests" 화면에서 또는 나의 시스템에서 장치 개요를 통해 서비스 요청을 생성하고 제출합니다. 나의 시스템 장치 개요를 통한 귀하의 서비스 요청은 부서 및 일련번호를 포함하는 초기 데이터가 미리 채워집니다. 그 다음, 일반 문제를 선택하고 불편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문제를 쉽게 이해하고 신속하게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이미지 또는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Service requests" 기능에서 귀하의 서비스 요청 진행 상황을 언제든지 추적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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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MyZEISS에는 다양한 제품 교육과 문제 해결 동영상 및 문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ZEISS 전문가가 제공하는 짧은 안내 동영상을 통해 제품 문제를 해결합니다. 또한, peer-to-peer insights는 동료들이 준비하고 제시하는 ZEISS 기술을 사용한 광범위한 임상 사례 모음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