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을 한 곳에서

MyZEISS를 통해 제품을 최대한 활용

여기에서 로그인하세요

회원이 아니라면 간단한 3단계를 따라 등록하세요.
이메일을 입력하고 양식을 작성하고 확인 이메일에서 링크를 클릭하여 계정을 활성화하세요.

양식 로딩 중...

MyZEISS 소개

자주 묻는 질문

  • MyZEISS 고객 플랫폼에는 시스템 관리에서 디지털 서비스 및 학습에 이르기까지 ZEISS가 제공하는 모든 것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 My Learning: 제품 사용 지침서를 시청하고 ZEISS Academy의 온라인 인증 과정을 수강하십시오. Peer Insights를 통해 동료들로부터 임상 사례를 확인하세요.
    • My Tools: 안과 고객을 위한 독점적 환자 자료로 귀하의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합니다. CONVIVO Image Library는 ZEISS CONVIVO 고객에게만 제공됩니다.
    • My Systems: 온라인으로 장치를 관리하고 서비스 티켓 요청을 요청하세요.
  • MyZEISS는 각 사용자에게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업무용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www.zeiss.com/meditec/myzeiss
    에서 3단계로 간단하게 등록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 1단계: 업무용 이메일을 입력
    • 2단계: 양식 작성
    • 3단계: 확인 이메일에서 링크를 클릭하여 계정을 활성화하세요.
  • 업무 및 전문 분야에 따라 이용 가능한 추가 도구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CONVIVO 고객에게 제공되는 ZEISS CONVIVO Image Library는 ZEISS의 CONVIVO®를 사용하여 시술을 수행하면서 획득한 이미지 예를 보여주는 동료들이 선정한 임상 사례를 제공합니다. 당사는 방대한 고객 세그먼트를 지속적으로 지원하면서 새로운 기능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제공합니다.

  • 메인 "Service Requests" 화면에서 또는 나의 시스템에서 장치 개요를 통해 서비스 요청을 생성하고 제출합니다. 나의 시스템 장치 개요를 통한 귀하의 서비스 요청은 부서 및 일련번호를 포함하는 초기 데이터가 미리 채워집니다. 그 다음, 일반 문제를 선택하고 불편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문제를 쉽게 이해하고 신속하게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이미지 또는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Service requests" 기능에서 귀하의 서비스 요청 진행 상황을 언제든지 추적할 수 있습니다.

  • 예, MyZEISS에는 다양한 제품 교육과 문제 해결 동영상 및 문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ZEISS 전문가가 제공하는 짧은 안내 동영상을 통해 제품 문제를 해결합니다. 또한, peer-to-peer insights는 동료들이 준비하고 제시하는 ZEISS 기술을 사용한 광범위한 임상 사례 모음을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이 페이지 공유하기